국내 최초 하이엔드 헤어 컬렉션, 제1회 청담컬렉션 개최

오는 22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개막

청담 헤어디자이너위원회(CHDC)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 대규모 헤어 컬렉션 제1회 청담컬렉션이 오는 22일 오후 7시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최초의 청담 컬렉션의 주제는 청담미인의 낮과 밤(Day&Night)이다. 청담미인은 최신 한류 트렌드의 중심지이자 상류 문화의 상징인 청담동에서 만날 수 있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여성을 지칭하는 신조어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최고의 헤어 살롱 집결지로 통하는 청담동의 대표 헤어 살롱으로 꼽히는 라뷰티코아, 엔끌로에, 아쥬레, 위드뷰티살롱, 이희 헤어&메이크업, 컬처앤네이처, 포레스타, 제니하우스 총 8곳이 참가한다.

각 살롱들은 컬렉션 테마에 맞춰 각자의 개성과 철학을 반영한 다채로운 헤어 작품들로 런웨이를 화려하게 장식할 계획이다.

동시에 참가 살롱들의 콜라보레이션 피날레로 2017 S/S 헤어 트렌드 ‘엘레강스 리믹스(Elegance Remix)’ 무대를 선보여 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컬렉션 관계자는 “국내의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청담동이 토탈 뷰티의 메카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되고자 최고의 헤어 살롱들과 함께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라고 전하며 “국내 최초, 최고의 대규모 헤어 컬렉션을 만날 수 있을 것이며 향후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헤어 컬렉션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청담컬렉션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선착순 150명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청담컬렉션은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한국이 후원한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한국은 글로벌 뷰티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국내에 트렌디한 헤어 문화를 제안하는 뷰티 살롱 전문 헤어 브랜드다.

16565156165

이 기사를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