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호텔 식사권 증정 이벤트

결제 금액 상위 3명 추첨 뷔페 식사권 증정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한 특급 호텔 뷔페 식사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한 특급 호텔 뷔페 식사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59년 전통 미국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급 호텔 뷔페 식사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음을 전하는 선물의 달 5월을 맞아 특별히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간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결제 금액 상위 3명을 추첨한다.

선정된 3명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 뷔페 식사권 2매를 증정한다.

한 달 동안 구매 누적액이 아닌 1회 구매 시의 최종 결제 가격을 기준으로 상위 3명을 선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일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마침 사랑하는 이를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장미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닥터 브로너스의 로즈 아이템을 주목해보자.

거칠고 노화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꾸어주는 멀티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과 보습 및 피부결 개선,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는 로즈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등이 장미 개화 시즌을 맞아 주목 받고 있는 제품. 장미 스무 송이를 선물하는 성년의 날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합성화학성분 걱정 없는 닥터 브로너스의 건강한 유기농 제품들을 선물하고 더불어 오붓한 식사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