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3종

티슈처럼 뽑아 쓰는 신개념 마스크…올리브영 단독 출시

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간편하게 뽑아 쓰는 신개념 마스크 픽 앤 퀵 마스크 3종을 출시, 전국 300여개 올리브영 매장에 단독으로 선보인다.

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3종은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로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단축시켜주고 즉각적인 보습과 피부결 정돈 등 효과적인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기능별로 수분과 각질케어, 보습과 영양케어, 진정 케어 등 총 3종으로 선보여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픽 앤 퀵 화장발 마스크는 메이크업 전, 효과적인 수분과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저분자, 고분자 등 입자크기가 다른 3가지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촘촘이 채워주며 AHA 성분 중 분자크기가 가장 작은 글라이콜릭애씨드가 함유돼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 준다. 바쁜 아침, 스킨케어 단계에서 간편하게 사용하면 빠르고 집중적인 수분공급 및 피부결 정돈으로 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를 가꾸는데 효과적이며 메이크업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픽 앤 퀵 모이스처풀 마스크는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크림 타입의 시트마스크로 피부에 깊은 보습효과를 선사하고 유수분 발란스 케어를 도와준다. 호호바씨오일, 올리브오일, 살구씨오일, 코코넛오일, 동백오일 등 6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돼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픽 앤 퀵 카밍풀 마스크는 페퍼민트 잎 추출물, 라임추출물 등 식물성 허브 추출물이 함유돼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보습 및 진정, 쿨링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3종
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3종

듀이트리 상품기획 관계자는 “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서 사용하는 픽 앤 퀵 마스크 시리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스킨케어 루틴 및 피부고민을 고려해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인 제품”이라며 “특히 건조한 날씨로 1일 1팩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만큼 저녁시간은 물론 바쁜 아침에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3종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40% 할인 판매한다.

이 기사를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