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셀슈어 벨벳 립 틴트

크림 제형 벨벳 텍스처에 오일 코팅 막 더해

리엔케이 셀슈어 벨벳 립 틴트
리엔케이 셀슈어 벨벳 립 틴트

리엔케이 셀슈어 벨벳 립 틴트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벨벳 텍스처에 오일 코팅 막을 입혀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가 입술을 완벽히 감싸 지워지지 않는 립 메이크업 제품. 키스해도 지워지거나 묻어나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지속력과 발색력이 특징이다.

볼륨감 있는 고광택·고발색 입술 컬러가 지속되도록 효능을 높였다. 리엔케이만의 독자 벨벳 변형 기술을 통해 크림 제형의 벨벳 텍스처가 광택 나는 글로스 오일 형태로 변하며 컬러가 착색된 입술에 윤기 나는 보습 효과를 유지해준다.

비타민 A·C·D·E와 미네랄이 풍부한 로즈힙 오일 성분이 함유돼 입술에 자연 보호막을 형성하며 수분 증발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선사해 준다.

새로 내놓은 컬러 2종은 다가오는 봄 트렌드에 대비해 밝고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세련미와 청순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여성미를 강조했다. 강렬한 시선을 자아내는 매혹적 레드 컬러의 레드 선샤인, 꾸민 듯 안 꾸민 듯 순수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장밋빛 핑크 로즈 달링 컬러로 출시했다.

유현진 리엔케이 브랜드 담당자는 “자연스럽지만 더 아름답게 연출하는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어떤 상황에서도 나다운 자신감, 자신만의 매력을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도록 자연스럽게 돋보이는 컬러 개발에 주력했다”며 “립스틱의 풍부한 발색력, 틴트의 촉촉한 밀착력과 윤기를 모두 살려 여성들의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는 필수템이자 데일리 틴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