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마스카라 바를 때 이런 표정이?”

투쿨포스쿨, #마스카라페이스로 SNS마케팅

▲ 투쿨포스쿨의 ‘트위스티테일 마스카라’ 영상 ‘#마스카라페이스’ 캡처 화면.
▲ 투쿨포스쿨의 ‘트위스티테일 마스카라’ 영상 ‘#마스카라페이스’ 캡처 화면.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를 표방하는 투쿨포스쿨(대표 심진호·www.toocoolforschool.com)이 ‘트위스티테일 마스카라’ 영상 ‘#마스카라페이스’를 공개했다.

#마스카라페이스란 여성들이 마스카라를 바르기 위해 집중하는 순간 무의식적으로 나오는 재미있는 표정을 의미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다양한 여성들의 서로 다른 #마스카라페이스를 담아 더 커진 눈을 갖기 위한 여성들의 욕망을 다양한 인물설정을 통해 위트 있게 표현했다. 이어 ‘3단 변신, #마스카라페이스’라는 문구와 함께 트위스티테일 마스카라가 등장해 앞으로는 각자의 눈 모양에 맞춰 힘들이지 않고 마스카라를 바르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 담당자는 “보다 또렷한 눈매를 위한 여자들의 노력을 재미있게 영상에 담았다”며 “좀 더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영상은 케이블 TV와 극장, 강남·명동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송출할 예정이며 온라인에서는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투쿨포스쿨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wm8LNe70TnQ)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