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오일폼 2천억 돌파

한정판 설 선물세트 마련…50% 이상 할인 혜택

맥스클리닉이 반전 오일 폼 매출 2천억 원 돌파를 기념해 설 기념 한정판 특별세트를 발매했다.
맥스클리닉이 반전 오일 폼 매출 2천억 원 돌파를 기념해 설 기념 한정판 특별세트를 발매했다.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맥스클리닉 오일 폼 2천억 원 판매 달성을 기념, 50% 이상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피부고민별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한 한정판 설 선물세트를 내놓고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에 구성한 맥스클리닉의 한정판 설 선물세트는 총 7종의 맥스클리닉 제품으로 구성한 △ 주름개선라인 △ 미백라인 △ 영양&수분라인 등 세 가지 타입이다. 각각의 선물세트에는 반전 오일 폼과 기초 2종, 크림으로 구성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과 마스크팩·앰플로 구성한 스폐셜케어 제품을 포함하고 있다.

맥스클리닉의 대표제품 반전 오일 폼은 클렌징 오일 제형이 물과 닿으면 폼 클렌저 제형으로 변해 번거로운 이중세안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제품. 론칭 후 총 2천억 원, 1천600만 병의 판매고를 올린 초대형 히트상품이다.

함께 구성한 신제품 맥스클리닉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은 신데렐라 성형외과와 MOU를 체결, 1년 간의 공동 연구 개발 끝에 양사의 핵심 기술을 접목하는데 성공한 2주 특수 관리 앰플. 1일 1병을 신선하게 똑 따서 피부에 영양을 꽉 채우는 제품으로 특별한 피부관리가 필요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 기사를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