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 입점

최적화된 스킨케어 솔루션 제안

바이오더마, 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 입점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www.bioderma.co.kr)가 지난 10일 문을 연 대구백화점 본점의 뷰티 편집숍 코스메피아에 입점했다. 지난해 12월, 대구 신세계 백화점 내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에 이어 두 번째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입점한 코스메피아는 대구백화점 본점 1층에 마련된 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66여개의 엄선된 뷰티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더마는 베스트셀러 클렌징워터 ‘센시비오 H2O’와 지난 해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 출시한 수분 미백 부스터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 등 국내외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코스메피아 내에는 더모코스메틱 상담 데스크가 별도로 마련돼 건성, 지성, 아토피, 트러블 등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2011년 한국에 공식 런칭한 바이오더마는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오며 국내 더모코스메틱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코스메피아 이외에 전국 드럭스토어, 약국,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 신세계 백화점 동대구점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더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피부가 가진 문제들을 근원적으로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병원 판매 제품들도 구성, 국내 종합병원, 유명 클리닉,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