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뷰티셀렙 ‘채정안·천우희·한승연’

[bsa_pro_ad_space id=4]

타깃 확대 본격화…신제품 컬러도 10개로 늘려

VDL은 새 뷰티 셀렙으로 채정안과 천우희, 한승연 등 3명을 발탁, 전문 색조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해 나갈 방침이다.
VDL은 새 뷰티 셀렙으로 채정안과 천우희, 한승연 등 3명을 발탁, 전문 색조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해 나갈 방침이다.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배우 채정안·천우희·한승연 3인을 신규 뷰티 셀렙으로 발탁하고 대표 제품인 ‘엑스퍼트 메탈쿠션 파운데이션’ 컬러를 기존 4호수에서 10호수로 확대했다.

VDL은 2~40대에게 워너비로 꼽히는 배우 3인을 신규 뷰티 셀렙으로 발탁해 보다 넓은 고객 타깃 층을 확보할 예정이다. 이들은 첫 VDL 뷰티 셀렙 활동으로 최근 새롭게 출시한 VDL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광고 촬영을 마쳤다.

VDL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은 전문가가 터치한 듯 섬세하게 다듬어진 얇고 매끈한 피부표현과 초밀착 커버, 롱래스팅 메이크업이 가능한 파운데이션 쿠션. 희고 투명한 피부 톤, 뉴트럴 톤, 베이지와 핑크 바탕의 건강한 피부 톤까지 다양한 피부에 어울리는 제품을 통해 본인에게 일 대 일로 맞춘 듯 한 파운데이션 컬러를 고를 수 있다.

본인의 피부 톤을 정확히 알지 못하거나 어울리는 컬러를 고르기 어렵다면 VDL 매장에서 제공하는 컬러 인텔 서비스 2.0을 받아 확인할 수 있다. 컬러 인텔 서비스 2.0은 피부 고민과 피부 톤별로 맞춤 제품을 추천해주는 개인별 코스메틱 컬러 매칭 시스템. 측정 기기인 캡슈어가 피부 톤을 정확하게 분석해 어울리는 컬러와 제품을 제안한다.

한편 이들 뷰티 셀렙 3인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VDL의 전문적인 색조 브랜드 이미지를 알릴 예정이다.

http://www.vdlcosme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