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빛크림’ GS홈쇼핑서 선보여

화제의 ‘최지우 크림’을 특별한 혜택으로

[bsa_pro_ad_space id=4]

이미지자료_리엔케이 트리플 래디언스 컬러크림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대표 이해선·www.re-nk.co.kr)가 트리플 래디언스 컬러 크림 SPF 30/PA++(이하 빛크림)을 오는 29일 GS홈쇼핑에서 역대 최대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리엔케이 빛크’이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BB, CC크림 부문, 3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오는 29일 오전 10시 25분, 오후 8시 40분 2회에 걸쳐 GS홈쇼핑서 선보인다.

리엔케이 빛크림 스페셜 패키지는 빛크림 정품 3개와 에센셜 모이스춰 리바이탈 크림 50ml, 에센셜 모이스춰 리바이탈 앰플 30ml 각 1개씩과 베스트 미백 라인 리얼 화이트 라인의 스킨케어 세트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총 11개 제품으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과 미백라인을 동시에 체험해 볼 수 있는 빛크림 런칭 이래 역대 최고의 구성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에 1천명을 추첨하여 여행용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엔케이 빛크림은 2013년 출시 이후 시즌 3부터 시즌 4까지 연속 매진 신화를 기록, 누적 주문액 1천억원 돌파하며 명실상부 베스트 CC크림으로 자리잡았다.

일명 ‘최지우 크림’, ‘연예인 쌩얼 크림’으로 불리며 민낯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빛크림은 피부의 색, 결, 빛을 관리하는 3가지 캡슐이 들어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