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탑, 국제소싱페어서 성공적 홍보

신제품 ‘워터 컬러 메이크업 크림’ 뜨거운 관심

[bsa_pro_ad_space id=4]

[아쿠탑]아쿠탑, 2017 서울 국제 소싱 페어 성료_1수분 기능성 브랜드 아쿠탑(대표 이보섭·www.aqutop.com)이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7 서울 국제소싱페어’에 참가해 아쿠탑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2017 서울 국제소싱페어는 국내 최대의 판촉·선물용품 전시회로 소매점과 유통처 납품 바이어·딜러가 시장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매년 700여 개의 브랜드와 4천 여개가 넘는 신제품이 전시되는 한편 올해에는 약 550곳에 이르는 기업들이 600부스 규모로 참가했으며 2만여 명 이상의 바이어가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아쿠탑은 B2B · B2C 대상 국내 첫 박람회 참가로 피부 결은 매끈하고 피부 톤은 화사하게 해주는 워터 컬러 메이크업 크림과 수채화같이 맑은 발색효과를 나타내는 워터 컬러 블러셔 등의 신제품들을 메인 상품으로 전시 · 홍보했다.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도 함께 소개, 국내 참관객은 물론 각 국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행사 기간동안 진행한 샘플링과 관련 프로모션은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한편, 아쿠탑은 앞으로도 다양한 박람회 참가를 통해 국내외 시장 인지도 확산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높이는 계기를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