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미니 울트라폴리쉬 컬러세트 한정 출시

뮤즈 이시영이 제안하는 봄 네일 컬러

[bsa_pro_ad_space id=4]

[반디] 미니 울트라폴리쉬 봄 컬러 세트 한정판매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대표 배선미·www.bandinail.com)가 뮤즈 이시영이 제안하는 트렌드 컬러를 담은 ‘미니 울트라폴리쉬 봄 컬러 세트’를 자사몰에서 한정 판매한다.

미니 울트라폴리쉬 컬러 세트 봄 한정판은 싱그러운 그리너리와 옐로우 컬러로 구성된 그리니쉬, 사랑스러운 솜사탕 컬러감의 퓨어 파스텔, 봄 꽃잎을 흩뿌린 듯한 글리터 컬러의 스윗 글리터 3종으로 선보이며 각각 100개씩 한정 판매된다.

미니 울트라폴리쉬 컬러 세트는 젤 컬러의 느낌을 그대로 구현, 트렌디한 컬러감의 고광택 울트라폴리쉬(7ml) 2종과 고농축 에센셜 큐티클 크림인 미니 네일큐어 바이탈 에센스(7ml)로 구성돼 손톱 케어부터 컬러링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특히 반디의 전속 모델 이시영이 베스트로 꼽은 그리니쉬 세트는 UP711 그린 데이와 상큼한 에지를 더하는 UP608 옐로우 버터 컬러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소프트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퓨어 파스텔 세트를, 스타일에 유니크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2종의 파스텔 글리터 컬러로 구성된 스윗 글리터 세트를 추천한다.

한편, 미니 울트라폴리쉬 컬러 세트 봄 한정판은 반디 공식 온라인몰 반디샵(http://shop.bandinail.com)에서 만날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