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처럼 빛났다” 셀레뷰 론칭

화제 낳은 이종석 화장품 첫 선

[bsa_pro_ad_space id=4]
셀레뷰
13일 개최된 셀레뷰 론칭파티에는 국내외 유명 셀럽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종석 화장품’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낳고 있는 신규 색조 브랜드 셀레뷰(대표 임민규·http://www.celebeau.co.kr)가 13일 공식 론칭행사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이 날 행사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종석과 김용지는 물론 조세호, 김새롬, 동지현씨등 유명연예인과 회사원A를 비롯한 인기BJ, 왕홍 등 막강한 영향력을 보유한 국내외 유명 셀럽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셀레뷰는 ‘셀럽처럼 빛나는 메이크오버’라는 브랜드 컨셉을 바탕으로 비밀스러운 셀럽들의 뷰티 노하우는 물론 전 제품에 다이아몬드 성분과 스킨베이스 성분을 과학적으로 적용 해 촉촉하면서도 빛이 다른 완벽한 아우라를 선보이도록 설계됐다. 특히 색조화장품 브랜드로는 드물게 전 품복 피부 무자극 임상을 완료하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트렌디한 감각을 브랜드에 담아내고 있다.

MC를 맡은 김새롬은 “전 제품에 다이아 성분이 들어가서 특히 조명을 받았을 때 피부가 빛이 난다”며 “동안 메이크업에 최적화”라고 감탄했다.

색조 화장품 브랜드에서 이례적으로 남자배우인 이종석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셀레뷰는 론칭행사에서 ‘셀럽처럼 빛나는 메이크오버’인 셀레뷰의 컨셉과 감각적인 아우라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장을 찾은 약 400여명의 바이어 및 셀럽들에게 셀레뷰를 각인 시키는 발판을 마련했다.

임민규 셀레뷰 대표
임민규 셀레뷰 대표

특히 기존의 론칭행사와는 다른 콘셉트로 브랜드 모델 이종석과 김용지의 무대인사를 비롯 인기 유투버 회사원A의 ‘셀럽메이크업’ 꿀팁을 소개하는 한편 셀레뷰 모델 김용지의 ‘스타TV’ 용지가 를 통해 행사장 곳곳을 소개하는 등 ‘Starry Starry Night’라는 부제처럼 행사장을 찾은 연예인, 바이어, 인플루언서 등 초대손님 모두가 빛나는 밤으로 만들었다.

이날 론칭행사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기 왕홍과 BJ의 라이브 등 행사장의 뜨거운 열기를 온라인으로 실시간 송출되며 큰 인기를 누렸다.

임민규 대표는 “셀레뷰가 첫 선을 보이는 자리인만큼 셀레뷰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론칭행사를 기획했다”며 “’셀럽처럼 빛나는 메이크오버’라는 브랜드 모토를 기반으로 전세계 모든 분들이 바로 셀럽처럼 빛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