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가 전하는 ‘비프루브 미세먼지 방어키트’

[bsa_pro_ad_space id=4]

드라마 스태프 위해 특별 선물…브랜드·제품 홍보도 펼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진기주가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스태프들에게 미세먼지 방어 키트를 선물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진기주가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스태프들에게 미세먼지 방어 키트를 선물했다.

배우 진기주가 SBS 플러스 채널의 웹 드라마 ‘수요일 오후 3시 30분’ 스태프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 드라마에서 여주인공 역을 맡은 진기주는 촬영 스태프들에게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비프루브 미세먼지 방어 키트’를 선물로 전한 것.

진기주는 최근 미세먼지 농도가 급격히 높아진 환경에서도 밤낮없이 촬영에 매진하는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현재 자신이 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전달했다.

진기주가 선물한 미세먼지 방어 키트는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으로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신제품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을 비롯해 피부 노폐물을 클렌징 해주는 워시-오프 타입 버블 시트 마스크, 촉촉한 수분감의 선크림 시티 스테이 선 에센스, 미세먼지 마스크(황사 마스크) 등 4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비프루브-진기주 이미지(2)

진기주는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에도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스태프 분들이 제 선물로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현재 진기주는 남자 주연배우 홍빈과 함께 서울과 경주를 배경으로 작품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드라마 ‘수요일 오후 3시 30분’은 이별을 통보 받은 여자(진기주 분)가 남자사람동생(홍빈 분)을 이용해 떠나간 남자의 마음을 되찾고자 펼치는 사랑이야기다. 총 10부작으로 구성된 이 드라마는 SBS 플러스와 온라인, 모바일 플랫폼으로 만나볼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