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발·화장발 완성, 아리따움 틴트·블러셔로!

[bsa_pro_ad_space id=4]

정채연, ‘팔로우미8’ 출연…수정 메이크업 꿀조합 제안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뷰티 방송 팔로우미8을 통해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와 슈가볼 벨벳 블러셔를 이용, 조명발과 화장발을 완성해 주는 수정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 화제를 모았다.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뷰티 방송 팔로우미8을 통해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와 슈가볼 벨벳 블러셔를 이용, 조명발과 화장발을 완성해 주는 수정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 화제를 모았다.

뷰티 방송 팔로우미8을 통해 정채연의 조명발, 화면발 완성해주는 수정 메이크업 방법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컴백해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는 다이아 멤버 정채연은 팔로우미8에서 음악방송 도중 직접 수정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을 공개, 어디서나 생기발랄한 미모를 유지하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했다.

정채연이 밝힌 수정 메이크업 노하우는 어울리는 틴트와 블러셔 색상을 잘 선택해 사용하는 것. 방송에서 정채연은 출근길과 대기실 현장에서 다양한 색상의 틴트와 블러셔를 가지고 다니며 자신은 물론 다이아 멤버들의 수정 메이크업까지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정채연이 사용한 틴트, 블러셔 꿀조합은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9호 코랄 온 탑과 슈가볼 벨벳 블러셔 3호 피치프레시.

이날 방송에서는 다이아 멤버들이 함께 등장해 각자 좋아하는 꿀조합 컬러를 서로 추천하고 발라주며 즐거워하는 대기실 장면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정채연이 방송에서 사용한 아리따움 틴트와 블러셔 꿀조합 색상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며 매장에서는 문의가 폭주했다는 후문.

정채연이 사용한 아리따움 틴트와 블러셔는 다양한 색상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SNS에서 입소문이 퍼져 이미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는 라이트한 텍스처와 높은 광택감, 그리고 고발색 컬러로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을 도톰하고 생기있게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12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해 사용하기 좋고 색소막이 입술에 빠르고 선명하게 밀착돼 어느 곳에 닿아도 컬러가 쉽게 지워지지 않는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함께 사용한 아리따움 슈가볼 블러셔는 쿠션 블러셔와 벨벳 블러셔 2종·각 5컬러로 구성돼 트렌디하고 다양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 정채연은 컬러 라이브 틴트 9호 코랄 온 탑과 함께 슈가볼 벨벳 블러셔 3호 피치프레시를 함께 매치해 상큼 발랄한 복숭아빛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