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X크리스 어퓨스 17종

[bsa_pro_ad_space id=4]
아리따움X크리스 어퓨스
아리따움X크리스 어퓨스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사랑스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컬러 아트로 유명한 크리스 어퓨스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Fruity May’ 컨셉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요즘 영 타깃의 트렌드를 반영한 과즙이 담긴 듯한 맑고 선명한 컬러를 담았다. 특히 1020 세대가 중요시하는 디자인적 요소를 강화해 영 타깃의 취향을 저격하며 소장가치를 높였다.

베이스 1종부터 립 3종과 블러셔 3종, 아이 섀도 10종과 공용기 2종까지 풍성하고 다채로운 제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컬러 라이브 틴트’는 생생한 컬러와 광택이 지속되어 생기있는 립을 연출해준다. 기존 컬러 라이브 틴트 인기에 힘입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트렌디하면서도 발랄한 컨셉에 어울리는 신규 컬러 3홋수가 추가적으로 출시되어 그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포어마스터 세범 컨트롤 팩트’는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녹여내어 소장가치를 높인 한정 제품으로 돌아왔다. 식물추출물이 함유된 천연 미세 파우더가 번들거림을 효과적으로 잡아주어 산뜻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주며, 베이스 메이크업의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면 사랑스런 과즙상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핑거 팁 블러셔’는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리퀴드 블러셔로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수줍게 상기된 듯한 과즙상 볼터치를 연출할 수 있는 콜라보 한정 제품이다. 볼 가장 중심에 내장된 팁으로 톡톡 찍어 올린 후 손가락으로 퍼뜨려 마무리한다.

‘모노 아이즈’는 지난 4월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모노 아이즈 64종 중 인기 컬러 3종과 이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출시된 상큼 발랄한 컬러 7종, 총 10가지 컬러가 눈가에 과하지 않으면서 생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함께 출시되는 상큼한 과일 패턴의 모노 아이즈 공용기 2종(6구, 12구)이 이번 크리스 어퓨스 컬래버레이션의 디자인을 극대화시켜 보여주며 임팩트를 높였다.

www.aritaum.com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