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bsa_pro_ad_space id=4]
에뛰드하우스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출시
에뛰드하우스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상큼한 립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를 출시했다.

톡톡 튀는 아이스크림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된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는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컬러가 촉촉하게 입술에 녹아 드는 수분 틴트 제품이다. 색소가 균일하게 착색되어 첫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며 오랫동안 지속된다.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레드, 핑크, 오렌지 컬러들이 입술 전체에 맑게 물들어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함유돼 있는 솝베리 열매 추출물이 촉촉하고 상큼한 과즙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간편하게 바르고 떼어내면 오랜 시간 혈색 있는 립 컬러를 유지해주는 필 오프 타입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팩과 끈적임 없이 가볍게 입술에 고정되어 립 컬러가 묻어나거나 번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컬러 픽스 립 탑코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팩은 립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여 컬러 지속력을 높여주는 립 타투팩으로 입술 선을 따라 적당량을 도포하고 완전히 건조시킨 후 입술 끝 부분부터 안쪽으로 천천히 떼어내면 오랜 시간 혈색 있는 립 컬러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6~7시간 지속되는 롱 래스팅 효과를 원한다면 틴트팩으로 10분 정도 입술 위를 물들이면 된다.

컬러 픽스 립 탑코트는 립 메이크업 후 컬러 지속력을 높여주는 탑코트로 립제품과 섞이지 않는 특수 오일이 입술에 보송하게 코팅되는 컬러 프루프 효과로 선명한 립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www.etude.co.kr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