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블루포스, 발매 동시 완판 ‘기염’

[bsa_pro_ad_space id=4]

대리점 론칭 세미나 현장서 뜨거운 호응 이끌어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가 전국 대리점주·직원을 대상으로 블루포스 론칭 세미나를 개최하고 신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가 전국 대리점주·직원을 대상으로 블루포스 론칭 세미나를 개최하고 신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http://www.bandinail.com)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가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가평 좋은아침 연수원에서 전국 대리점주·직원을 대상으로 블루포스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본사 임직원·반디 전국 대리점주·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세일즈! 마음을 움직여라’를 주제로 대리점 영업사원들을 위한 고객 응대·관리 스킬을 알려주는 특강, 체육대회를 비롯한 메인 행사인 블루포스 론칭 쇼가 진행됐다.

블루포스 론칭 쇼에서는 푸른 심해를 콘셉트로 꾸민 신비로운 분위기의 행사장에서 배선미 대표가 직접 이번에 발매한 블루포스 라인의 신제품 3종을 프레젠테이션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재 방영하고 있는 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영업정책을 공개하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대리점주와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반디의 전속 모델 이시영 씨가 영상을 통해 깜짝 축하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신제품에 대한 뜨거운 호응으로 2만5천여 개의 신제품 초도물량이 완판됐다. 블루포스 라인은 해양심층수와 갈조류 등 바다에서 찾은 블루 에너지 솔루션으로 건조하고 푸석해 세로줄이 간 손톱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수분 에나멜 영양제.

배선미 대표는 “한 가지 기능의 1차원적 아이템으로는 까다로운 소비자의 다양하고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없다”며 “이번에 내놓은 블루포스는 수분 공급을 넘어 건조함과 노화로 인한 세로줄 최소화에 효과가 있다는 점을 소구 포인트로 잡았기 때문에 성공적 진입이 가능했던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반디는 오는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7 BINAIL’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