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딥 모이스트 로션 미니 사이즈

[bsa_pro_ad_space id=4]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수분감

아벤느는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꿔 주는 토너 딥 모이스트 로션을 125ml의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아벤느는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꿔 주는 토너 딥 모이스트 로션을 125ml의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꿔 주는 토너 딥 모이스트 로션을 125ml의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아벤느 딥 모이스트 로션은 식물 추출 보습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세안 직후 자극 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강력한 수분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하게 가꿔 주는 토너다.

꼭 필요한 단 14가지 성분과 함께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아벤느 천연 온천수를 89%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든다.

특히 뛰어난 보습력을 지녔음에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기온이 높아지면서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아벤느 관계자는 “딥 모이스트 로션은 아벤느 토너 중에서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 온 제품”이라며 “이번에 출시되는 125ml 사이즈는 휴대가 간편해 바캉스 파우치 아이템으로도 제격인 만큼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딥 모이스트 로션을 포함한 아벤느 제품은 파르나스몰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유명 약국, 가까운 드럭스토어(올리브영, GS왓슨스, W스토어, 롭스, 부츠) 및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