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일본 최대 GIFTEX 박람회 참가

화장품 및 팬시업계 뿐만 아니라 헤어살롱, 스파 등에서도 관심

[bsa_pro_ad_space id=4]
메디힐 GIFTEX 박람회 현장 부스
메디힐 GIFTEX 박람회 현장 부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회장 권오섭·www.medihealshop.com)이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Big Sight)에서 진행된 최대 수준의 잡화·인테리어 비즈니스 엑스포인 ‘GIFTEX Health & Beauty Expo(이하 GIFTEX)’에 참가했다.

GIFTEX는 올해 12회를 맞은 일본 잡화 및 인테리어 비즈니스 엑스포로 헬스&뷰티, 패션, 디자인제품 등 총 8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총 2천60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메디힐은 박람회 기간 중 드럭스토어, 팬시점 등 100여 개 업체와 상담을 진행했고 약 500여 명의 바이어가 부스를 방문하는 성과를 이뤘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일본에 지사를 설립한 후 현지 업계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고 메디힐 대표 제품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뿐만 아니라 라인캐릭터 활용 마스크팩 등이 함께 주목받고 있어 현장에서 큰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메디힐 관계자는 “드럭스토어 등 화장품 및 팬시 업계는 물론 헤어살롱, 스파, 숙박업계 등 다양한 분야의 바이어들이 메디힐 제품에 대해 큰 관심을 가졌다”며 “일본 바이어 외에 이미 메디힐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는 중화권 바이어들도 부스에 방문하여 적극적인 관심을 드러냈다”고 언급했다.

메디힐은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향후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판로를 확대해 나가 일본 시장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6월에 일본 지사를 설립하고 현지화를 통한 본격 진출을 선언한 메디힐은 일본 현지 공장에서 현지에서 출시되는 메디힐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 일본 출시 제품에는 일본 아사히카세이사가 개발한 벰리제(Bemliese) 원단을 마스크 시트로 사용하고 일본 소비자의 기호를 고려하여 일부 제품에 기존 메디힐 제품 디자인과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을 채택한 바 있다.

현재 일본에 출시된 제품은 메디힐 스테디셀러로 구성된 앰플 마스크 5종과 라인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4종 등 총 9종이다. 앰플 마스크 5종은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히알루론 아쿠아 앰플 마스크 ▲콜라겐 임팩트 앰플 마스크 ▲비타 라이트빔 앰플 마스크 ▲티트리 케어 솔루션 앰플 마스크로 구성됐다. 이 중 히알루론 아쿠아 앰플 마스크는 현지 소비자의 마스크팩 선호도를 고려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