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어라운드 수선화 라인 3종

[bsa_pro_ad_space id=4]
라운드어라운드 스킨케어 수선화 라인 3종
라운드어라운드 스킨케어 수선화 라인 3종

국내 최초 라이프코스메틱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가 매끈한 피부 관리를 돕는 각질 토닝 스킨케어 수선화(Daffodil)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운드어라운드는 올리브영이 향(香)을 컨셉트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지난 2015년 말 출시한 자체브랜드(PB)다. 라운드어라운드는 스킨케어, 클렌징, 바디케어 제품을 비롯해 피부는 물론 패브릭, 공간에도 사용 가능한 라이프 프래그런스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큐레이팅 된 제품을 소비자가 자신의 삶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8월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라운드어라운드 수선화 라인은 정제수 대신 수선화수를 사용, 자극없이 편안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레몬과 오렌지, 사탕수수 등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AHA 성분으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부담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미국 환경단체 EWG에서 분류한 성분 등급 중 Green 등급에 해당하는 순한 성분만을 사용, 누구나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수선화 라인 제품은 매일 스킨처럼 바르기만 해도 부드럽게 각질이 제거되는 다포딜 필링토너(200ml)를 비롯하여 로션제형으로 빠르고 가볍게 피부에 스며들어 매끄럽게 관리해주는 다포딜 실키 에멀전(100ml), 젤과 비슷한 크림형태로 얼굴에 바르고 자면 밤 사이 묵은 각질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다포딜 오버나이트 필링팩(100ml)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됐다.

www.oliveyoung.co.kr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