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 코리아 ‘트렌드비전 어워드’ 성료

총 17팀 참가, 실력·창의성 겨뤄...오는 10월 세계대회 출전

[bsa_pro_ad_space id=4]
NTVA 2017 최종 우승자 2인과 웰라코리아 관계자들.

전 세계 프로페셔널즈 헤어 시장을 선도하는 살롱 전문 헤어 브랜드 웰라 프로페셔널즈는 지난 1일 웰라 월드스튜디오에서 ‘트렌드비전 어워드 2017(National TrendVision Award 2017, 이하NTVA2017)’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국내 내로라 하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뜨거운 열기 속에 경연이 진행됐다.

행사는 전국의 다양한 살롱 관계자와 미용인들의 열띤 응원 속에 웰라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됐다.

지난 6월 30일부터 진행한 1차 포토 심사를 거쳐 선발된 17팀이 이번 대회에 참석했다. 이번 어워드는 컬러 비전(Color Vision)과 크리에이티브 비전(Creative Vision) 두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부문별로 골드, 실버, 브론즈를 각각 선발했다. 이 밖에도 참가자들이 뽑은 피플스 초이스 등 총 7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했다.

특히 이번 경연에서 골드로 선정된 2팀은 오는 10월 14일 런던에서 진행될 인터내셔널 트렌드비전 어워드 2017(Internaitional TrendVision Award 2017, 이하 ITVA 2017)에 한국 대표로 참가할 자격이 주어지며 전 세계 헤어드레서와 경쟁하게 된다.

약 3시간에 걸친 대회 현장은 참가자들의 우승을 향한 열기로 가득찼다. 전국의 다양한 살롱에서 참가한 헤어드레서들의 경연은 막바지를 향할수록 그 열기가 더욱 고조됐다.

이번 NTVA 2017은 ICD코리아 윤상미 부회장, 사이리즘아카데미 사이리 대표, 대한미용사회중앙회 권기형 국제부위원장, 웰라 코리아 교육부 박은정 팀장, 그리고 ITVA 2007 우승자 에스에이헤어 대표 상아 원장의 총 5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 의해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가 진행됐다.

NTVA 2017 컬러 비전의 골드는 보이드 청담의 이재영 스타일리스트, 크리에이티브 비전의 골드는 준오헤어(미금1호점)의 카이 정 스타일리스트가 차지하면서 오는 10월 런던에서 진행될 ITVA 2017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되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 또한 참가자들의 투표로 선정하는 피플스 초이스는 준오헤어(한티역점)의 한명호 스타일리스트에게 돌아갔다. 피플스 초이스는 웰라에서 제공하는 해외 투어에 참가할 수 있는 특권을 차지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