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혼도, “우리는 파트너”

[bsa_pro_ad_space id=4]

‘밀크티 EE크림 팩트’ 100만개 생산키로

코스메카코리아와 혼도주식회사가 MOU를 체결하고 신제품 밀크티 EE크림 파운데이션 100만개 생산을 위해 상호협력키로 했다. 체결 후 기념촬영에 임한 지재성 코스메카코리아 사장과 장춘지 혼도주식회사 대표.
코스메카코리아와 혼도주식회사가 MOU를 체결하고 신제품 밀크티 EE크림 파운데이션 100만개 생산을 위해 상호협력키로 했다. 체결 후 기념촬영에 임한 지재성 코스메카코리아 사장<사진 왼쪽>과 장춘지 혼도주식회사 대표.

화장품 연구개발·제조생산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회장 조임래·http://www.cosmecca.com)와 ‘코스메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혼도주식회사(대표 장춘지)가 지난달 말 코스메카코리아 본사(충북 음성 소재)에서 사업협력을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MOU 체결에 따라 코스메카코리아는 혼도주식회사의 신제품 ‘밀크티 EE크림 파운데이션 팩트’를 100만개 생산한다. 이 물량은 1차 물량으로 향후 계속적인 추가 생산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이 제품 이외에도 시즌별 신제품 기획과 생산을 위해 양사가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코스메카코리아는 3중 기능성 BB크림을 최초로 개발, 전 세계적으로 BB크림 열풍을 일으키는 등 ‘유화 메이크업 제품’의 강자로 글로벌 고객들에게 강인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지난 2015년에는 글로우픽이 선정한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BB크림’에서 코스메카코리아 생산 제품이 1위에서 4위까지 석권하는 등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스킨케어 제품과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결합한 원리의 톤-업 크림으로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권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등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히트상품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유승욱 코스메카코리아 마케팅사업부 전무는 “혼도와 함께 BB크림과 CC크림의 개념을 넘어선 ‘EE크림 팩트’라는 새로운 제형의 제품을 출시하게 돼 제조사로서도 기대가 크다”며 “혼도에서 국내외에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완성도 높은 제품 생산에 전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혼도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의 차 원료를 블렌딩 하는 ‘티 코스메틱’ 콘셉트의 화장품 브랜드 ‘코스메티’를 지난해 론칭해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