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이제 올리브영에서도 만나요”

내년 상반기까지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 목표

[bsa_pro_ad_space id=4]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www.toocoolforschool.com)이 국내 최대 규모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투쿨포스쿨은 지난 1일 올리브영 명동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는 31일까지 930여 개 점포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는 △ 바이로댕 3종(쉐딩, 하이라이터, 블러셔) △ 스튜디오 드 땅뜨 3종(리퀴드 새틴, 리퀴드 에어, 코렉터) △ 체크 젤리 블러셔 △ 체크 블라스터 틴트 3종(크리미, 워터리, 글로시) 등 26종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그 외 매장에는 바이로댕 쉐딩 혹은 바이로댕 3종과 리퀴드 새틴 파운데이션이 매장 규모에 따라 상이하게 구비돼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투쿨포스쿨은 올 한해 동안 소비자와의 접점 기회를 늘리고자 국내외 유통채널 확대에 적극 힘써왔다”며 “내년 상반기 내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의 제품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 바이로댕 쉐딩과 휴대용 브러쉬로 구성된 한정판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마스터를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출시 할 예정이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