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저우뷰티타운 조성 가속도낸다

[bsa_pro_ad_space id=4]

한불공장, 생산 시작…13건 프로젝트 진행 중

후저우뷰티타운 전체 조성 조감도.
후저우뷰티타운 전체 조성 조감도.

중국 후저우뷰티타운은 지난 2010년 10월, 파리 루브르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중국 후저우에 대규모 화장품 산업 클러스터 조성계획을 처음 밝힌 후 2년 동안 37곳의 기업 입주와 26건의 산업 프로젝트, 11곳의 부대시설 건립 등을 확정했으며 이에 따른 총 투자금액은 150억 위안에 이른다.

이후 진행한 투자유치에서도 빠른 속도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후저우뷰티타운 관계자는 최근 “올해에는 총 투자액 1억5천500만 위안의 위판화장품을 비롯, △ 1억5천만 위안의 동오향정 △ 4억 위안이 투입되는 뷰티과학창신센터 △ 1억5천만 위안의 쭤연화장품 △ 박물관·프로야공업관광·오일식물원 등 7개 프로젝트가 시작됐다”고 밝히면서 “현재까지 총 13개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어서 뷰티타운 조성은 한층 그 속도를 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공장 건축 1년6개월 여만에 모든 과정을 마무리하고 생산에 돌입한 잇츠한불 후저우 공장 전경.
공장 건축 1년6개월 여만에 모든 과정을 마무리하고 생산에 돌입한 잇츠한불 후저우 공장 전경.

잇츠한불의 생산공장은 이미 시험 생산에 들어갔으며 과학기술인큐베이팅센터·검측연구개발센터는 현재 외부 공사를 마무리하고 내부 인테리어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창신화장품과 만성패키지는 연내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다.

동오향정, 박물관 등의 건설도 속도를 내고 있어 연내 프로젝트 대부분의 외부공사가 마무리될 것으로 보이며 뷰티타오바오플랫폼의 조성도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 이미 점포 170곳을 개설했다.

후저우뷰티타운은 저장성 검험검역과학기술연구원과 함께 3년 내 화장품검측센터를 화동지역 최대의 전문 검측센터로 조성할 계획이다. 후저우시 정부 관련 부서의 지원을 바탕으로 뷰티특색타운연구소, 후저우 뷰티학원 등이 입주를 완료하게 되면 전 방위 서비스를 제공이 가능해진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