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브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

[bsa_pro_ad_space id=4]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할인 혜택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는 오는 22일 오픈하는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에 입점한다.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는 오는 22일 오픈하는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에 입점한다.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정용선‧http://vanav.co.kr)는 오는 22일 오픈하는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바나브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수목드라마 ‘흑기사’ 속 샤론 역할을 맡고 있는 서지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화장품의 흡수를 돕는 갈바닉 라인인 UP5, TIME MACHINE, RAY와 온도를 통해 피부 관리를 하는 스페셜 라인 HOT&COOL SKIN FIT, 메이크업과 클렌징이 하나로 가능한 메이크업 앤 클렌징 라인 COVER&CLEAN FIT 등 총 5종의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UP5는 클렌징,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비타민C 모드 등 총 5가지 기능으로 피부 고민별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나브의 인기 제품이다. 최근 건조한 겨울철에 뷰티 온도 31℃를 지켜주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HOT&COOL SKIN FIT은 손쉽고 효과적으로 온열・냉각모드 마사지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뷰티 편집숍 시코르는 첫 플래그십 스토어로 강남역점을 선보이며 ‘화장품 마니아의 놀이터’란 콘셉트에 걸맞게 기존 매장 대비 체험형 공간을 더욱 확장했다. 오는 22일 론칭과 함께 시코르에 입점하는 바나브는 시코르 고객에게 1월 31일까지 특별 한정 바나브 전 품목 10% 할인과 더불어 제품 구매 고객에게 바나브 화장품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나브 관계자는 “바나브 제품을 보다 더 널리 알리고자 한국의 핫 플레이스인 강남역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하게 됐다”며 “바나브의 뷰티 디바이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구매 시 특별한 선물과 할인 혜택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과 뷰티 편집숍 SSC(Super Star Collection), 신세계백화점 강남・인천・대구・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