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브랜드 모델, 배우 하지원

[bsa_pro_ad_space id=4]

새로운 더마의 시작 메시지 담은 첫번째 캠페인 공개

웰라쥬가 배우 하지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리얼 HA 엑스퍼트 제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웰라쥬가 배우 하지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히알루로닉 리프팅 제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대표 송성근‧ http://www.wellage.co.kr)가 배우 하지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웰라쥬는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이미지를 모두 갖춘 배우 하지원이 더마코스메틱의 혁신을 추구하는 웰라쥬의 컨셉과 잘 맞는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탁 배경을 밝혔다.

하지원은 웰라쥬 히알루로닉 리프팅 론칭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향후 1년간 웰라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웰라쥬 히알루로닉 리프팅 광고는 새로운 더마의 시작을 알리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CF 영상에는 하지원의 파티 장면과 함께 중요한 날 하루 전에 웰라쥬 리얼 HA 엑스퍼트를 사용하는 모습을 연출하고 특히 영상 속 탄력있는 피부를 갖춘 하지원의 건강하면서도 생기넘치는 매력을 통해 새로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했다.

웰라쥬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음달 10일까지 웰라쥬 온라인몰에서 ‘히알루로닉 리프팅 론칭 기념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 제품인 리얼 HA 엑스퍼트 판매와 동시에 원데이 체험분도 제공할 예정이다.

웰라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마 코스메틱 카테고리의 장을 넓히고 브랜드를 더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웰라쥬 광고 캠페인 영상과 제품은 웰라쥬 온라인몰을 비롯해 롯데닷컴, 신세계몰,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