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

고발색 매트 컬러와 벨벳 립 프라이머가 만났다

[bsa_pro_ad_space id=4]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입술이 건조하지 않게 매력적인 투톤 그라데이션을 연출해주는 투톤 매트 립 바를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이 선보이는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는 매트 타입의 립 컬러와 벨벳 립 프라이머의 두 가지 서로 다른 제형이 만난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마치 전문 아티스트가 메이크업 한 듯 입술에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완성한다.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의 상단 컬러가 입술 안쪽과 중앙은 선명한 색으로 매트하게 밀착시키고 하단의 벨벳 프라이머가 입술 외곽을 매끈하게 그라데이션 해준다. 기존 매트 립스틱의 파우더 대신에 고함량의 젤을 최적화해 입술 굴곡을 매끈하게 메워 입술 표면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세미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는 분위기 있는 레드 립을 연출하는 6호 레드 벨벳 컬러와 생기 있는 코랄 컬러의 5호 선샤인 코랄 등 시선을 자극하는 강렬한 컬러와 더불어 내 입술 같은 MLBB 컬러까지 총 10 컬러로 출시된다.

2015년 처음 선보인 라네즈의 투톤 립바는 기존의 원통형 립스틱을 탈피해 사각 형태로 만들어진 멀티 그라데이션 컬러 립스틱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국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국내 립제품 시장의 신성장 동력을 마련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2017년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립스틱제품이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는데 기여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