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아보카도 라인

[bsa_pro_ad_space id=4]

숲속의 버터아보카도 열매 추출물 함유

후르디아 아보카도 라인
후르디아 아보카도 라인

웰코스의 신개념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착한 성분의 ‘아보카도 라인’을 출시했다.

후르디아 아보카도 라인은 릴리프 에센스 토너와 릴리프 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숲속의 버터라고 불릴 정도로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활용했다. 약해진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강화해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정상화 시켜주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또한 미국 환경 연구 단체 EWG에서 안전성이 평가된 Green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고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가 지정한 20가지 주의성분을 배제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보카도 릴리프 에센스 토너는 아보카도 과즙 76%를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가 드레싱한 듯 편안해지는 진정 토너다. 판테놀 성분까지 함유해 토너만으로도 강력한 보습막이 형성돼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며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 준다.

반창고를 붙인 듯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 반창고 크림으로도 불리는 아보카도 릴리프 크림은 아보카도 과즙 67%를 함유했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외부 자극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이 2주만에 개선되고 붉은 기 진정에 도움을 준다는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

후르디아 관계자는 “아보카도는 전 세계의 과일 중 가장 영양가가 높은 과일로 기네스북에 등재돼 있다”며 “아보카도의 풍부한 영양소가 여린 피부의 체력을 길러줘 트러블 없이 한결같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한편 후르디아 아보카도 라인은 후르디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