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bsa_pro_ad_space id=4]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3종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3종

스킨푸드가 더욱 강력해진 세 가지 블랙슈가로 어떤 피부 타입이든지 매끈하게 가꿔주는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3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은 2013년 단품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스킨푸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2015년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 라이트2종 출시에 이어 올해는 기존 제품 대비 효능을 더욱 업그레이드 했을 뿐만 아니라 더 마일드를 추가해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 더 라이트, 더 마일드 3종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 더 라이트, 더 마일드 3종(120ml)은 블랙슈가추출물을 최대 30%까지 추가로 함유했으며 약술로도 잘 알려진 전라남도 해남의 무형문화재 25호 청주(淸酒)인 진양주와 블랙슈가를 672시간의 정성으로 발효·숙성시킨 Sugar-ToningTM을 더해 더욱 매끈하고 청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8가지 화학 성분 無첨가로 더욱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솜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여주는 순면 100%로 업그레이드 돼 각질을 부드럽게 닦아주고 세럼의 흡수를 도와준다.

특히 이번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은 다양한 피부 타입을 고려해 더 에센셜, 더 라이트, 더 마일드 3종으로 출시됐으며 어떤 피부라도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세안 후 기초 첫 단계에 사용하면 각질과 피부결을 개선해줄 뿐만 아니라 속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맑은 매끈새결피부로 만들어 준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120ml)은 가볍지만 깊은 보습을 전하는 워터 에센스 텍스처로 블랙슈가추출물 30%와 Sugar-Toning™, AHA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들뜬 각질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결을 더욱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속보습을 채워줘 더욱 촉촉한 사용감을 원하는 이들에게 좋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라이트(120ml)는 청량하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함께 촉촉한 수분은 남겨주는 산뜻한 워터 텍스처의 세럼이다. 블랙슈가추출물 30%와 Sugar-Toning™, BHA 성분을 함유하여 피지 및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토닝한 듯 매끈하고 청아한 새결피부로 가꿔준다. 번들거리는 각질이 고민인 중·지성 피부 타입이 사용하면 좋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마일드(120ml)는 손과 피부의 마찰을 최소화한 도톰한 발림성의 쿠션 앰플 텍스처로 화학적 필링 성분 대신 전라남도 영암의 무화과추출물을 함유해 부드럽게 피부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세럼이다. 민감성패널테스트를 완료해 순하고 부드러운 각질 관리를 원하는 피부 타입이 사용하기에 더욱 좋다.

함께 출시된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핏 마스크 시트 더 에센셜(22ml)은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대나무 유래 100% PT CELL 원단으로 제작된 시트를 사용해 우수한 밀착력은 물론 레이저 토닝한 듯 촘촘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퍼펙트 핏 마스크 시트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