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미쉬 불가리안 로즈 ‘미스트 세럼’

[bsa_pro_ad_space id=4]

정제수 대신 다마스크 로즈 워터 88% 함유

헤이미쉬 불가리안 미스트 세럼
헤이미쉬 불가리안 로즈 미스트 세럼

헤이미쉬는 불가리안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담은 고농축 미스트 세럼을 출시했다.

불가리안 로즈 미스트 세럼은 물 대신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88% 함유한 고농축 보습 제품이다.

불가리안 다마스크 로즈는 불가리아의 카잔락 계곡에서 매년 6월에만 생산되는 귀한 원료로 피부의 생기와 활력을 공급해 피부 탄력강화 효과에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헤이미쉬의 불가리안 로즈 미스트 세럼은 전성분 모두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EWG 그린등급의 안심 처방 제품이며 ECO공법의 아임계추출방식으로 불가리안 로즈 원료 효능의 안전성을 높여 면연력이 약한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헤이미쉬만의 차별화된 미세분사 용기 시스템을 적용해 가스충전 없이 안개분사를 구현했다. 또한 보습 진정에 뛰어나 마스크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휴대해 수시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영양공급을 할 수 있어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도 유용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럼은 기초단계에서만 바르는 제품이었지만 헤이미쉬 미스트 세럼은 제형과 유분감을 조절해 건조한 계절에 수시로 가볍게 뿌려줄 수 있다. 특히 촉촉한 피부 메이크업 표현과 들뜸 방지 팁으로 메이크업 전 부스터와 보습크림 대용으로 사용하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불가리안 로즈 미스트 세럼은 헤이미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