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제 4대 회장 안미려 씨 연임 결의

(사)한메직협, 제10회 정기총회 개최

[bsa_pro_ad_space id=4]
(사)한메직협은 지난 10일 제10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이하 한메직협)는 지난 10일 10시부터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갤럭시홀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회원 103명 중 참석 54명, 위임장 36명, 불참 13명 등으로 개회가 선언됐으며 안미려 회장을 포함한 10명의 등기 이사의 임기가 지난 13일 자로 만료돼 전원 연임이 가결됐다. 또한 2017년도 결산, 2018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수입·지출)도 보고, 가결됐다.

총회가 끝난 후 2시부터는 베네피트 브로우바 세미나와 취업설명회가 이어져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베네피트에서는 모든 참석자에게 15만원 상당의 브로우바 제품을 증정해 큰 인기를 모았다.

또한 지난해 11월 대회인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 어워드를 기점으로 협회와 인연을 맺은 크리오란코리아에서는 메이크업 기능사 키트 등의 제품을 진열해 상담을 진행했으며 한메직협과의 MOU 체결식을 갖기도 하였다.

안미려 회장은 제 4기 회장으로서의 협회 비젼에 대해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협회와 회원 간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며 특히 운영위원들이 차세대 협회를 이끌어갈 인력이다”며 “SNS를 통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활발한 의사소통을 하며 업그레이드된 교육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향후 이들의 실력을 고취시켜야 할 것”이라고 취임사를 대신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