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여신, 아리따움에서 탄생하다!

[bsa_pro_ad_space id=4]

맑은 피부 트렌드 위한 라네즈·라네즈옴므 스마트 아이템 제안

아리따움이 성큼 다가선 봄을 위한 트렌드에 걸맞는 뷰티템을 제시했다. 라네즈의 여신 이성경과 라네즈옴므의 박서준.

올 봄에는 자연스러우면서도 결점 없이 맑은 피부 표현이 강세다.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배우 이성경이 추천하는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다가온 봄 메이크업 트렌드를 모두 반영한 제품.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컨실러와 들뜨지 않고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쿠션의 완벽한 조화로 무너짐 없이 완벽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봄 시즌에 어울리는 립 컬러는 사랑스러움과 지적인 무드를 동시에 연출 할 수 있는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의 파워 숄더 핑크를 추천한다. 투톤 매트 립 바는 건조함 없이 입술에 자연스러운 발색을 선사해 봄의 생기를 담은 입술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스킨케어 단계에서 더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겨울동안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케어해 줄 라네즈의 스테디셀러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피부 정화를 도와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기 때문에 밤 사이 피부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올 봄에는 맨즈 그루밍이 지속적인 대세를 이어가며 남신을 위한 트렌드 뷰티템도 눈여겨 봐야한다.

최근 깔끔하고 댄디한 이미지로 핫한 배우 박서준이 추천하는 라네즈 옴므 블루 에너지 라인은 라네즈 옴므의 대표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맑은 수분 에너지를 더해주고 푸석하고 당기는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집중 관리해준다.

야외활동이 잦아지기 시작하면서 자외선으로 인한 잡티가 걱정이라면 티 나지 않게 잡티를 커버하고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남성 전용 선 비비 옴므 선 비비를 추천한다. 텁텁함 없이 로션처럼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 간편하게 깔끔한 인상을 전할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