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그룹 ‘뷰티포인트 위크’…10일까지

[bsa_pro_ad_space id=4]

아리따움·이니스프리·에뛰드·에스쁘아 매장·온라인몰·대형마트 매장

아모레퍼시픽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뷰티포인트가 오는 10일까지 최대 20%의 뷰티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뷰티포인트 위크’를 진행 중이다. 사진 오른쪽은 알렉산더 지라드가 디자인한 한정판 에코백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통합 멤버십 서비스 뷰티포인트 10주년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 내 일부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최대 20%까지 뷰티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등의 풍성한 혜택을 담은 뷰티포인트 위크를 진행 중이다.

아리따움·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에스쁘아 등 4개의 로드숍과 대형마트 매장, 그리고 로드숍 4개 브랜드이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뷰티포인트 위크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기본 적립(2~5%)은 물론 구매 금액의 10%가 뷰티포인트로 즉시 추가 적립할 수 있으며 기간 내 구매액 100만 원 한도에서 할인 여부와 상관없이 전 제품에 적용된다.

행사 기간 내 서로 다른 2개 브랜드 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경우 이후에 구매 금액의 10%가 뷰티포인트로 한 번 더 추가 적립이 가능해 최대 20%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후 포인트 적립은 20일경에 일괄 지급한다. 다만 이번 행사를 통해 추가 적립한 뷰티포인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뷰티포인트 10주년을 기념한 또 하나의 선물도 있다.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알렉산더 지라드와 컬래버레이션 한 뷰티포인트 전용 상품이 그것. 알렉산더 지라드는 20세기 모더니즘 디자인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로 단조로운 산업 디자인 세계에 인간의 아름다움과 사랑에 대해 따뜻한 표현방식을 가져온 모던 디자인의 선구자로 불린다.

뷰티포인트로 교환 가능한 한정 상품은 에코백과 손거울, 양말 세트 등 3종. 에코백은 1만3천 포인트, 손거울은 5천 포인트, 양말 세트는 4천5백 포인트에 교환할 수 있다.

세 품목 모두 행사 기간 내에 해당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뷰티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으며 뷰티포인트 외 타 결제 수단으로는 구매할 수 없다.

아울러 판매 가격의 2~10배 가치의 혜택이 담긴 시크릿 럭키 박스도 한정 출시한다. 럭키 박스는 아리따움·이니스프리·에뛰드·에스쁘아에서는 2만 원대, 대형 마트 매장에서는 5만 원대로 선보인다. 럭키 박스에는 정품을 비롯해 뷰티포인트 쿠폰, 알렉산더 지라드 파우치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4개 브랜드의 온라인몰에서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쿠폰은 행사 종료 후 모바일로 전달한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