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닝 라운지-이은상 주환바이오셀 대표

[bsa_pro_ad_space id=4]

화장 문화·생활 패턴, 제품 하나로 바꾼다

이은상 주환바이오셀 대표

ODM 전문기업 주환바이오셀은 기존에 없던 창의적인 제품을 통해 화장 문화와 생활 패턴을 바꿔나가겠다는 목표로 국내외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은상 대표의 재기발랄함에서 출발한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는 최근 선보인 닥터치카 알루가글, 지단 골드 에그 버블 마스크 팩과 같은 제품에 고스란히 녹아들어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발상부터 남들과 달라야 한다는 이 대표는 “반짝하는 유행이 아닌 BB크림, 쿠션 팩트, 마스크 팩처럼 롱런하며 소비자의 삶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는 목표로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하며 “특히 타사에서 출시된 제품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기술력을 탑재한 생활 필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주환바이오셀이 추구하는 가치”라고 강조했다.

이 대표 아이디어의 근원은 바로 천연물 스크린 라이브러리. 방대한 천연물 자료가 정리된 천연물 스크린 라이브러리는 식물의 효과·효능을 확인하기 위해 모든 식물을 일일이 찾지 않고도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이 대표의 아이디어에서 탄생한 닥터치카 알루가글의 예상을 뛰어넘는 인기에 주환바이오셀 측도 놀란 반응이다. 이미 일본, 중국, 대만 지역에 큰 규모의 수출을 확정 지은 가운데 10여 곳의 해외 기업들도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닥터치카 알루가글은 입 안에 투입 후 10~30초 내에 녹아 거품이 발생하는 고형제 타입 치약. 일본 네트워크 기업 고요샤에 이미 닥터치카 알루가글 100만 개 벌크 수출을 확정했고 추가 발주도 예상하고 있다.

중국 원마그룹과도 닥터치카 알루가글 초도물량 100만 개 발주를 확정했으며 대만 바이어와도 84만개 완제품 수출을 결정했다. 동남아시아 지역과 러시아·인도·멕시코·미국 등지의 바이어와 샘플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주환바이오셀은 천안시 지원으로 오는 4월 참가하는 유럽 지역 상담회를 통해 닥터치카 알루가글과 지단 골드 에그 버블 마스크 팩의 제품력을 새 시장에 유감없이 선보일 수 있다는데 큰 기대를 걸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