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가 제시하는 2018 봄 트렌드

[bsa_pro_ad_space id=4]

12가지 컬러로 여신 ‘플로라’ 상징화

위미인터내셔날(주)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가 지난 19일까지 진행한 반디 전국 트렌드 세미나를 통해 봄 트렌드 컬러를 공개했다.

위미인터내셔날(주)(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가 지난 19일까지 진행한 반디 전국 트렌드 세미나를 통해 봄 트렌드 컬러를 공개했다.

컬러별로 정리한 기초 케어 제품들과 한 겹으로 커버하는 슈퍼페인팅 젤, 웨딩 시럽 컬러 젤 제품들의 소개와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들을 선보여 참석자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플로라 바이올렛’ 컬렉션은 꽃과 풍요의 상징 여신 플로라의 우아한 이미지가 풍부한 색감과 마일드한 톤의 컬러와 만나 화려한 여성 감성으로 해석했다. 12가지 컬러는 울트라 바이올렛, 네이처 플로라, 그린 그라운드 등 3가지 테마로 제작했다.

컬러 소개와 함께 진행한 아트 세미나에서는 이번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꽃잎과 레이스 패턴을 활용한 봄 트렌드 아트들을 선보였다.

배선미 대표는 “반디의 트렌드 세미나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콘텐츠와 정보로 매 시즌 살롱 주와 진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특히 올해에는 뛰어난 품질과 소비자 니즈를 파악한 다양한 제품들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잠재적 소비자와도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네일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브랜드로서 더욱 굳건히 자리하겠다”고 전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