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텔라 선케어 라인 2종

[bsa_pro_ad_space id=4]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 위한 로션‧스프레이 타입

무스텔라베리 하이 프로텍션 선 로션 SPF 50+ & 무스텔라 애프터 선 스프레이

유럽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한 무스텔라 선케어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스텔라 선케어 라인 2종은 민감하고 연약한 영유아 피부를 위한 저자극 선로션 무스텔라베리 하이 프로텍션 선 로션 SPF 50+와 햇빛 노출 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애프터 선 스프레이로 마련했다. 작년까지는 베이비페어와 무스텔라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했지만 지난 3월 말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에 론칭해 해당 매장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베리 하이 프로텍션 선 로션 40ml 듀오팩 구성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마트에서는 베리 하이 프로텍션 선 로션 SPF 50+ 40ml와 노-린스 클렌징워터 50ml 구성의 기획팩으로 구성했다.

무스텔라는 프랑스의 권위있는 제약회사 Laboratoires Expanscience®(라보와뜨와익스펑시엉스)에서 아기와 예비 엄마를 위해 피부 과학 전문가들이 60년 이상 모여 연구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다. 현재 유럽, 북미, 남미, 중동 지역, 아시아를 포함 91개국에 판매되는 브랜드다.

무스텔라의 피부 과학 전문가들의 연구를 통해 밝혀진 아기 피부 타입 별 특징을 바탕으로 기존 Bébé-enfant 라인에서 일반, 건성, 극건성의 세 가지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새롭게 리뉴얼 했다. 또한 전 제품에 무스텔라만의 특허 받은 신체 모방 활성 성분 아보카도 페르세오스가 함유돼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의 피부 장벽 보호막 강화, 수분 함유량 유지에 도움을 줘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