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2018 S/S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

[bsa_pro_ad_space id=4]

세븐틴 이미지 담은 선 크림 & 톤 업 크림

더샘 2018 S/S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

글로벌 에코 더샘은 에코 어스 파워 더 뽀얀 선 크림과 미라클 톤 업 크림에 세븐틴 멤버들의 사진이 프린트된 2018 S/S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8 S/S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 에코 어스 파워 더 뽀얀 선 크림은 총 8종으로 힙합 · 퍼포먼스 팀 멤버인 에스쿱스, 디에잇, 준, 버논, 디노, 민규, 호시, 원우의 사진을 제품에 프린트했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 포뮬라로 칙칙한 피부 톤을 보정한 듯 뽀얗고 맑은 피부로 연출해주는 톤 업 효과는 물론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겸비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미라클 톤 업 크림은 보컬 팀 도겸, 정한, 승관, 조슈아, 우지로 멤버 별 상큼한 과일 향부터 로맨틱하고 은은한 플라워 향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우유처럼 화사하고 뽀얀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이 제품은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얼굴에 얇게 밀착돼 깨끗한 피부 표현뿐 아니라 팔, 다리, 겨드랑이 등 평소 노출이 있는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더샘 관계자는 “봄 · 여름 시즌에 맞춰 가볍게 발라도 마치 포토샵을 한 듯 뽀얗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코 어스 파워 더 뽀얀 선크림과 미라클 톤 업 크림을 선택해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세븐틴 에디션은 이 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계획되어 있어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2018 S/S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공식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