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가 됩시다!

[bsa_pro_ad_space id=4]

동성제약, 셀프 헤어 스타일링 트렌드 이끌 SNS 유저 대상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공식 뷰티 에디터인 이지에디터 1기를 모집한다.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공식 뷰티 에디터인 이지에디터 1기를 모집한다.

이지에디터 1기는 평소 SNS 활동을 활발히 하며 다양한 컬러 염색에 도전을 희망하는 이들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지엔은 이지에디터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톡톡 튀는 감성을 홍보하고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직접 마케팅 활동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지에디터 1기로 선발될 경우, 이지엔 브랜드의 주요·신규 제품을 체험하고 리뷰를 작성하게 된다. 또한 개인 미션·팀 미션 수행, 이지엔 홍보 영상 제작 등의 활동이 예정되어 있다.

이지에디터 1기의 활동 기간은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약 3개월이다. 활동 혜택으로는 이지엔의 주요 제품과 신제품이 제공되며 이지엔 쇼핑몰 포인트 5만 원과 매월 팀 활동비가 함께 지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우수‧최우수 활동자와 최우수 활동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에디터 운영을 통해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로서의 콘셉트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최근 출시된 ‘이지엔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세트’와 같이 이지엔만의 개성 넘치는 제품들이 SNS와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홍보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원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오는 18일(수)까지 구글 폼에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