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만족의 시작은 ‘R&D’의 완성

[bsa_pro_ad_space id=4]

에스디생명공학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 45건 달성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해 자사 피부과학연구센터를 통해 화장품 관련 10건의 특허 출원과 2건의 특허 등록에 더해 올해 2건의 특허를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에스디생명공학이 보유한 특허 출원과 등록은 국내외 포함 총 45건이다.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은 지난해 자사 피부과학연구센터에서 개발한 화장품 관련 10건의 특허 출원과 2건의 특허 등록에 더해 올해 2건의 특허를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에스디생명공학이 보유한 특허 출원과 등록은 국내외 포함 총 45건이다.

지난해 특허로 등록된 기술 2건은 △ 온열 안대 및 온열 안대의 조절대 제조방법 △ 바다제비집 복합 발효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피부주름 개선용 조성물, 이를 이용한 피부주름 개선용 패치 및 마스크 팩이다.

또한 지난 1월과 2월에는 △ 클로로겐산, 미르센, 또는 이들의 혼합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피부상태 개선용 조성물 △ 피부각질 제거용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피부각질 제거용 패치에 대해 특허 등록하는 등 올해도 특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특허 출원과 등록 외에 중국위생허가 50건, 유럽화장품인증 18건, 미국식품의약국승인 15건 등의 인증‧허가도 취득했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자사 R&D센터인 피부과학연구센터를 운영하며 과학적 근거와 신뢰성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소재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바다제비집의 경우 피부과학연구센터에서 제일 주력했던 연구 소재로 마스크팩에 적용해 1초에 1장씩 팔리는 글로벌 히트상품을 탄생시켰다. 또한 독자적 기술로 새로운 항노화 평가 시스템을 개발, 피부노화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신소재를 다수 선보였으며 피부 흡수율과 효능이 강화된 나노-바이오 융합 기술을 적용한 화장품 원료를 (재)나노2020 사업단의 지원을 받아 개발했다.

인체에 무해한 천연방부제 ‘SNP-P01’ 개발과 함께 유산균 발효 기술을 응용,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소재를 다수 개발했고 최근 도시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도시여성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에스디생명공학은 국내는 물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꾸준히 R&D에 투자해 자사만의 기술력을 확보했다”며 “이러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현재 운영중인 SNP화장품과 히든랩, 엠솔릭 등 각 브랜드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겠다”고 말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