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멕시코 세포라 전 매장 입점

[bsa_pro_ad_space id=4]

보습·안티에이징·클렌징 라인 중심 남미시장 공략

농부의 정직함을 담은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땡큐파머(대표 남규우)가 최근 멕시코 멕시코시티 세포라 안타라(Antara) 매장에서 쇼를 열고, 세포라 온·오프라인에 진출했다.

화장품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대표 남규우)가 세포라 멕시코 온·오프라인에 입점했다.

땡큐파머는 지난 4일 멕시코시티 세포라 안타라(Antara) 매장에서 오프닝 쇼를 열고, 멕시코 내 세포라 전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쇼에서는 농부에게 배운 꾸준함, 성실함을 담은 브랜드 철학과 세련된 도시인을 위한 패키지 디자인, 피부 건강을 돕는 제품력 등을 소개했다. 또 핵심 라인 △ 트루 워터 △ 미라클 에이지 △ 백 투 아이슬란드 라인 등을 선보였다.

땡큐파머는 지난 2015년 11월 탄생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저자극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상태로 개선시킨다. 자연의 순리를 따르는 농부의 정직함을 담았다.

땡큐파머 온라인몰과 인천공항 제2터미널 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AK플라자 태그온뷰티, 이마트 슈가컵, W스토어 등에서 판매한다.

이 브랜드는 아시아 주요 국가는 물론 미국, 캐나다, 남미 등 세계 20여개국에 진출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러시아 대형 화장품 유통업체 레뚜알(L’Etoile), 말레이시아 사사(Sasa) 입점을 앞뒀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