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과 함께 경험해 보세요”

[bsa_pro_ad_space id=4]

‘3 in 1’ 기능 리엔케이 듀오팩트 TX 업그레이드 출시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가 스팟 앤 라이트 듀오팩트 TX를 새롭게 내놓고 모델 김성령이 참석한 가운데 론칭행사를 가졌다.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가 ‘스팟 앤 라이트 듀오팩트 TX’를 론칭했다.

리엔케이 플래그십스토어(서울 압구정동 소재)에서 진행한 론칭 행사에는 브랜드 모델 김성령을 비롯, 홈쇼핑채널 관계자·뷰티 인플루언서·소비자 등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스팟 앤 라이트 듀오팩트 TX의 업그레이드한 효능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다.

새롭게 선 보이는 스팟 앤 라이트 듀오팩트 TX는 핑크 밤과 파운데이션 2가지 기능이 담긴 기존 제품에 입술과 볼에 생기를 주는 립 앤 치크 팔레트를 추가한 3 in 1 제품. 매끈하게 빛나는 생기 피부를 완성해준다는 특징을 내세우고 있다.

핑크 밤은 얼굴 전체에 핑크 톤 업 효과를 선사하는 베이스. 핑크빛 펄과 프라이머 기능이 추가돼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 수분 케어까지 가능하다.

스팟 파운데이션은 물방울 모양의 루비셀 퍼프를 통해 빈틈없이 밀착돼 피부 모공과 잡티, 다크 서클 커버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북유럽 베리 추출물을 포함한 11종 이상의 항산화 성분과 10종 이상의 국내외 특허 성분, 에너셀 2.0 등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립 앤 치크 팔레트는 두 가지 컬러를 자유롭게 섞어 입술과 볼을 생기 있게 표현할 수 있는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 분위기에 따른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인텐스 핑크, 소프트 핑크로 구성했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로즈 골드 컬러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아내는데 역점을 뒀다.

방혜진 브랜드 매니저는 “낮 기온이 점점 높아지면서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면서도 오랫동안 촉촉하게 커버되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호하는 여성 취향을 고려해 제품 효능을 업그레이드했다”며 “선 케어와 베이스, 파운데이션은 물론, 입술 또는 볼 터치 메이크업까지 팩트 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 여행이나 이동이 많은 여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