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화장품, 미세먼지 차단 클렌저·팩 제안

[bsa_pro_ad_space id=4]

히든랩 브랜드 뉴 마그네틱 클렌저·SNP 반전 모공 수축 팩 

(왼쪽)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히든랩 브랜드 뉴 마그네틱 클렌저. (오른쪽) 모공을 촘촘하고 탄력있게 관리하는 SNP 반전 모공 수축 팩.

미세먼지와 황사가 사계절 내내 기승이다. 아침마다 미세먼지 수치를 확인하는 것이 것이 현대인의 일상으로 자리잡았다. 미세먼지는 호흡기나 심혈관에 악영향을 미친다. 또 피부에 달라붙어 모공을 막고 여드름과 접촉성 염증 등을 유발한다. 딥클렌징으로 모공 깊숙이 침투한 초미세먼지를 씻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미세먼지 방어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다양한 화장품이 나오고 있다. 미세먼지에 똑똑하게 대처할 수 있는 마스크부터 클렌저, 팩을 추천한다.

△ 외출 시 미세먼지 철벽 방어 필수

극심한 미세먼지로 주목받는 아이템은 단연 마스크다. SD더조은 황사방역마스크는 4중 고급 필터를 사용해 0.4㎛(마이크로미터) 이하 초미세먼지 입자를 94% 이상 차단한다. 성인용·아동용 2가지로 나왔다.

△ 초미세먼지 남김 없이 차단하는 클렌저

하루 종일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를 지키기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이 중요하다. 히든랩 브랜드 뉴 마그네틱 클렌저는 미세먼지를 깨끗이 씻어내는 제품. 도티, 타라열매 성분이 피부에 보호필름을 형성해 강한 클렌징 효과를 준다.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해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한다.

△ 깊은 곳까지 빈틈없이 관리하는 모공 팩

입자가 작은 초미세먼지는 모공에 침투해 노폐물이 쌓이게 한다. 모공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 것은 이 때문. SNP 반전 모공 수축 팩은 겔타입에서 필름 제형으로 변해 블랙헤드와 피지 등 피부 노폐물을 깔끔하게 없앤다. 카카오파우더가 들어있어 모공을 촘촘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코뿐 아니라 T존·U존 등 모공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