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블리, 립스틱 하나로 존재감 뿜뿜”

[bsa_pro_ad_space id=4]

로라 메르시에, 정유미 립스틱 화보 영상 공개


▲ 로레 메르시에가 이달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을 출시하고 배우 정유미와 화보를 촬영했다.

로라 메르시에가 배우 정유미와 함께한 진행한 립스틱 화보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정유미는 지난 4월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화보에 이어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로라 메르시에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을 바르고 프랑스 여성처럼 자신있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드러낸 것. 메이크업 룩마다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프로 배우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정유미는 로라 메르시에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을 이용한 △ 프렌치 레드 룩 △ 세련된 뉴욕 핑크 룩 △ 시크 오렌지 레드 룩 △ 산뜻발랄 코랄 룩 등 4가지 메이크업으로 주목받았다.

이 립스틱은 레드·핑크·코랄부터 MLBB 누드·퍼플·베리 등 총 24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피부톤과 패션에 맞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 SNS에서는 정유미립스틱·정유미레드 등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보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유미, 역시 윰블리” “정유미는 레드립, 핑크립 모두 잘 어울리네” “립스틱 하나로 존재감 뿜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로라 메르시아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질수록 메이크업도 가벼워진다”며 “입술에 포인트를 주는 화장법으로 존재감을 살리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