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CGMP 적합 인증 획득

[bsa_pro_ad_space id=4]
리더스코스메틱 아쿠아공장이 CGMP 인증을 획득하며 세계적 기준에 맞는 품질력을 입증했다.

글로벌 뷰티기업 입지 강화… 세계시장 공략 가속화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이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CGMP) 적합 인증을 획득하며 품질 우수성을 입증했다.

CGMP(CGMP : Cosmetic Good Manufacturing Practice, ISO22716) 인증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우수한 화장품 제조를 위해 국제표준화기구(ISO) 화장품 GMP에 따라 고시한 제조·품질관리 기준이다. 원료와 자재의 입고부터 완제품 출고까지 전 생산과정의 품질관리와 설비 체계, 조직 운영 관리 기준을 충족한 기업에게 부여한다.

현재 국내에서는 화장품기업 136개사가 CGMP 인증을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화장품 제조에서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담당한다. 또 피부과학연구소를 운영하며 국내외에서 품질력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 회사는 태국 왓슨스 최초로 3년 연속 마스크팩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지난 3월 태국 소비자를 초청해 리더스피부과·피부과학연구소·아쿠아공장 등을 견학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더불어 리더스코스메틱은 중국 대표 뷰티사이트 쥐메이와 제휴해 아쿠아 공장에서 방송을 촬영, 화장품 제조·유통 전 과정을 공개했다.

이 회사는 국제적 공신력을 인증하는 CGMP를 바탕으로 세계 뷰티시장에서 경쟁력을 키워갈 계획이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