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천녀목란 원정대 캠페인

[bsa_pro_ad_space id=4]

10년째 활동 펼치며 자연가치 재발견·식물보존

(주)코리아나화장품 프리미엄 순환 한방 브랜드 자인이 펼치고 있는 자연을 생각하는 착한 활동 천녀목란 원정대가 일정을 마무리했다.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프리미엄 순환 한방 브랜드 ‘자인’이 펼치고 있는 자연을 생각하는 착한 활동 ‘천녀목란 원정대’( 10기)가 일정을 마무리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천녀목란 원정대 행사는 자인의 대표 미백 성분 천녀목란의 자생지에 소비자가 직접 방문, 고귀한 천녀목란과 자연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번 원정대는 천녀목란 묘목을 직접 심고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이름표를 걸어주는 특별한 체험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자인의 미백 원료로 사용한 천녀목란을 다시 자연으로 되돌려주는 착한 캠페인의 의미를 새겼다.

식물 전문가와 함께하는 간단한 산행을 통해 직접 천녀목란을 찾아 관찰하며 보고, 듣고, 느끼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꽃차 시음과 뷰티 클래스를 통해 천녀목란을 담은 제품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도 가졌다.

자인 브랜드 마케팅팀 담당자는 “최근 소비를 통해 환경보호와 윤리적 신념 등 자신의 소신을 표현하는 미닝아웃 트렌드가 사회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하는 다양한 캠페인이 등장하고 있다”며 “자연 친화적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식물 줄기세포 연구를 통해 자연을 보호하는 데에 앞장서고자 한다. 천녀목란 원정대의 운영을 통해 천녀목란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착한 캠페인을 널리 알려 식물 보존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