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롭스 107곳 매장 상륙

[bsa_pro_ad_space id=4]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팩 내세워 오프라인 강화

내추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이 H&B스토어 롭스 107곳 매장 입점을 기념, 이달말까지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내추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이 H&B스토어 롭스 107곳 모든 매장에 입점한다. 자연 성분과 건강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표방하는 스위스킨은 빠른 환경과 빠른 일상에 대응하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스위스킨의 베스트셀러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팩 블루는 SNS 인플루언서을 통해 완판을 기록 한 바 있으며 SNS 상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모델링 마스크 팩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스위스킨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팩 블루는 화상연고 성분이자 피부진정에 우수한 아줄렌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홍조 완화에 도움을 주고 호오바씨 오일 등을 포함한 9가지 식물성 오일과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고영양·고보습 사용감을 선사한다.

전문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기존의 모델링 마스크의 불편함(물 조절 어려움이나 가루 날림 등)을 개선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위스킨 마케팅 담당자는 “그 어느 때보다 더마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에서 롭스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이미 입소문이 난 베스트 아이템은 물론 더 많은 제품들을 더 자주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위스킨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2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