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의 비결은?

[bsa_pro_ad_space id=4]

블리블리, 워터프루트 아이라이너·에센스 틴트 제안

초여름에 접어들면서 날씨가 한층 무더워졌다. 매일 아침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이라면 땀·자외선 등으로 인한 수정 화장은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흐르는 여름에는 발색력·지속력이 높아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화장 수정이 필요 없도록 도울 여름 아이템을 소개한다.

(왼쪽부터) △ 블리블리 아이라이너 △ 블리블리 컬러 에센스 틴트

△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로 섬세하게~

블리블리 아이라이너는 얇고 섬세한 메이크업을 실현하는 초슬림 제품. 여름철 물과 땀, 피지에 강하다. 얇고 날렵한 1.5mm 심과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구성해 정교한 눈매를 연출한다. 색상은 블랙·브라운·레드브라운 등 총 3종이다.

△ 길고 아찔한 인형 속눈썹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볼륨 컨트롤 마스카라는 속눈썹의 볼륨감을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다. △ 속눈썹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1단계 △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하는 2단계 △ 인형처럼 풍성한 속눈썹을 만드는 3단계로 나눠졌다. 강력한 워터스트롱 기능을 더해 눈물이나 땀, 문지름에도 번지지 않는다.

△ 립수정이 필요 없는 에센스 틴트

블리블리의 컬러 에센스 틴트는 풍부한 발색력과 촉촉함을 지녔다. 고광택 워터 드롭 성분이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한 번의 터치로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한다. 또 젤 네트워크 폴리머 시스템이 입술에 얇은 코팅 막을 만들어 색상을 선명하게 유지한다. 색상은 시카고 하이힐, 밀라노 핑크, 시애틀 탠저린 등 총 3종 구성.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