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르떼 스컬프 헤어라인

[bsa_pro_ad_space id=4]

DTC유전자·두피진단 통한 과학적 맞춤 헤어 솔루션 제시

제네르떼 스컬프 헤어라인

유전자 정보를 이용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네르떼 스컬프 헤어라인은 프로텍션 허브 콤플렉스10™·액티베이션 팩터 콤플렉스10™(샴푸 2종)과 헤어케어 트리트먼트 등 3종 구성이다.

보다 과학적이고 근본적인 두피·탈모 예방 관리에 착안해 개발한 이들 제품은 DTC유전자 검사를 통해 호르몬성 탈모, 열성두피로 인한 탈모, 모발 굵기 등 탈모의 다양한 원인을 분석하고 개개인의 상태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네르떼 프로텍션 허브 콤플렉스10™샴푸는 대머리가 없는 인디언들의 생활습관에서 찾은 식물 성분으로 가늘어지는 모발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고온에서도 생존하는 왕성한 생명력의 열대식물 복합체가 열성두피를 시원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네르떼 액티베이션 팩터 콤플렉스10™샴푸는 건강한 두피와 모발의 필수요소인 10가지 단백질 활성인자와 펩타이드를 함유해 힘있고 탄력 있는 모발로의 성장을 돕는 탈모 집중 관리 샴푸.

매일 반복되는 드라이와 잦은 펌,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되돌리고 싶다면 식물 아미노산 단백질 성분이 들어있는 헤어 케어 트리트먼트가 도움이 된다.

제네르떼 관계자는 “서양인에 비해 모발밀도가 낮은 한국인의 경우 하루에 약 50개 정도의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은 정상적이지만 더 늘어나면 위험하다”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고 두피 마사지와 식이요법 등에 신경 쓴다면 탈모를 개선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