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코드 원 샷 그루밍 라인 5종

[bsa_pro_ad_space id=4]

쉬운 사용법, 간편한 휴대성으로 그루밍 입문에 적격

젠틀코드 원 샷 그루밍 라인 5종

C&CN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젠틀코드는 남성들의 외모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원 샷 그루밍 라인 5종을 출시한다.

젠틀코드 원 샷 그루밍 라인 5종은 비비크림, 선 로션, 선 스틱, 립밤, 멀티 섀도우로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 5종은 그루밍을 잘 모르는 남성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평소 외모를 가꾸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그루밍에 입문할 수 있도록 필수 아이템으로만 구성했다.

특히 원 샷 비비크림은 톤 보정,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비비크림으로 바쁜 아침 시간에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한국 남자들의 피부 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내추럴 컬러로 피부 결점을 티 나지 않게 커버해 자연스럽게 깨끗한 피부 톤을 완성해준다.

젠틀코드 관계자는 “최근 자기 자신을 가꾸는 남성이 늘어나면서 그루밍 제품에 대한 니즈도 커지고 있는 추세”라며 “많은 남성들이 쉽고 빠르게 미남이 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심플한 사용법, 간편한 휴대성, 티 안 나는 자연스러움 등을 내세운 원 샷 그루밍 라인 5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젠틀코드 원 샷 그루밍 라인 5종은 젠틀코드 11번가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