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직판 창설 28주년, “미래 100년 역사 쓴다”

[bsa_pro_ad_space id=4]

임직원전국 뷰티 매니저 1천 여 명 참가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19일 서울시 광진구 소재 비스타 워커힐 서울 호텔에서 직판 창설 28주년을 기념하는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지난 19일 서울시 광진구 소재 비스타 워커힐 서울 호텔에서 직판 창설 28주년을 기념하는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반짝반짝 우리의 청춘’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한마음 대회는 코리아나화장품 임직원과 전국 뷰티 매니저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18년 하반기를 맞이해 새롭게 도약하기 위한 결의를 다지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10년, 20년 장기근속자와 우수한 성과를 보인 뷰티 매니저에게 시상하며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다양한 장외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코리아나화장품의 전속모델 설인아가 깜짝 방문해 코리아나의 직판 창설 28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진 축하공연에는 팝페라 가수 박정소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제자 최성봉과 감동 스토리가 담긴 라이브 콘서트를 선보이며 희망과 감동의 메시지를 전해 참석자 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유학수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열정으로 함께 걸어온 뷰티 매니저가 있었기에 지금의 코리아나화장품의 30년 역사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코리아나의 100년 역사를 위해 모두가 함께 발전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